디저트

[맛집/디저트] 꼬북칩 콘스프맛 / 스윗 시나몬 맛 비교

슈퍼그루브 2017. 8. 20. 19:02

요즘 꼬북칩 인기죠?

한번도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 과자!
허니버터칩 이후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킨 그 과자!

콘스프맛은 그래도 종종 보였는데
스윗시나몬 맛은 물량이 조금 나오는건지 다 팔린건지 구경도 못했었는데요.

우연히 마트갔다가 두가지맛을 다 발견하고 사봤네요.


(단체샷)


(개인샷)

특이하게 과자봉지에 팝아트 그림이 그려져있는데요.
네곂이란걸 엄청 강조하네요.

구럼 한번 뜯어볼까요?
스윗 시나몬 맛부터 갑니다.


그래도 감자칩처럼 질소과자는 아닌 듯 해요.

그다음은 콘스프맛!



예전에 씨유 팝콘중에 콘소메맛 팝콘이 있는데
비슷한 향이나네요.

클로즈샷 갑니다


과자의 단면은 꼬깔콘같은 단면이고
진짜 네곂이에요. 그 네곂에 설탕+시나몬가루가 골고루 뿌려져 있네용

가끔가다 고래밥처럼 양념이 많이 묻어진 녀석들이 있는데요. 더 달고 맛나요 흫흫

맛은 츄로스 맛이에요 ㅎㅎ
시나몬 덕후시라면 무조건 고고!
식감은 바삭바삭! 4곂을 강조하던 이유가 있었네요.
꼬깔콘보다 좀더 얇고 바삭바삭한 것 같아요.

그다음은 콘스프맛


과자의 베이스는 똑같구요.
거기에 뭍은 시즈닝만 다르네요.

아까 말씀드렸던 콘소메맛 팝콘하고
비슷한 맛이네요.

한때에 그 팝콘에도 중독돼서 1일1팝콘 하던 시절이있었는데 말이죠...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이네요 ㅎㅎㅎ

맛을 비교하자면 저는!





콘스프맛에 한 표 던지겠습니다 ㅎㅎㅎ



단짠과 감칠맛의 조화가 한번 열면 멈출 수 없는 맛이네요.

그에비해 시나몬맛은 달콤해서 많이먹으면 좀 질리더라구요 저는 ㅎㅎ


(포스팅을 위해 접시에 담아봤어요)


클로즈업 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꼬북칩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제돈주고 사먹었는데 맛나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 가능 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하는데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