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맛집/디저트] 신상과자 리뷰! 와사비맛 꽃게랑

슈퍼그루브 2017. 8. 28. 19:30

요즘 새로운 과자들이 너무 많이나와서
새로운걸 도전해보는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는 와사비맛 꽃게랑 인데요
제가 또 고추가루 매운 음식은 잘 못먹어도
와사비 매운거는 참 좋아하거든요.
한때 와사비 완두콩 과자에 중독돼서 매일 먹은적도 있을 정도로요.

와사비+꽃게랑 이라니?!

옆에 불닭볶음맛 꽃게랑도 있었지만 일단 와사비 맛으로 도전!


과자 앞면과 뒷면입니다
기존 꽃게랑 봉지가 주황색인 반면 와사비맛 꽃게랑은 녹색이네요ㅎㅎ


70g 한봉지에 365kcal에요 ㅎㅎ
(혹시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양정보도 찍어봤어요)


사실 원래는 봉지째 먹지만
그래도 명색이 블로거니 집에있는 가장 이쁜 접시에 담습니다 ㅎㅎㅎ

초록색 게들이 왠지 귀여우면서 징그럽네요(?)


앞다리 두개가 잘 붙어있는 꽃게 친구로 골라 접사를 찍었어요.
크기와 질감은 기존 꽃게랑과 유사합니다.
(바삭 바삭 입천장 까지는 질감이요)

맛은?!

코가 찡해요!
맛있어요 ㅎㅎ
이거 와사비 덕후들에게 일본 과자(와사비콩, 가루비 자기비 등등)를 굳이 사먹지 않아도
와사비 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과자가 나왔네요.
그렇다고 와사비 맛이 강해서 와사비 성애자들만 좋아하는 정도의 수준도 아니고 그냥 일반 분들도 거부감 없을 정도의 맛이에요

가격은 일반 과자 수준이에요. 1,500원정도 냈던 것 같네요

입천장 까지는 것만 괜찮으시다면 와사비맛 꽃개랑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여기까지 제 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남기는 와사비맛 꽃게랑 후기였습니당




그리고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게됐는데
이 꽃게랑에 꽃게가 6.2%나 들어가네요! (와사비는 0.1%)


신기해라 ㅋㅋ왠지 꽃게 향 첨가일줄 알았는데 말이에요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