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건강/다이어트] 욕망 스무디 5일치 폭망 후기ㅜㅜ

슈퍼그루브 2017. 8. 30. 15:09

욕망스무디는 우연히 tv를 보다가
아나운서 박지윤씨가 광고를 하길래 처음 보게됐어요.

사실 음료만 마시고 몸이 클렌징 된다?
그런거를 믿진 않지만

요즘따라 몸이 무거워져 위도 줄일 겸 단식? 원푸드 개념으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5일치 x 4개 = 20개의 팩이 들어있구요.


이렇게해서 8만원주고 샀습니다. 한팩에 4천원 꼴이네요

욕망 스무디 음용 방식은 4시간 단위로 1팩씩 먹는 방식이더라구요.

첫날 회사에 3개를 챙겨왔습니다 (붉은색 주스는 집에가서 먹으려고 안가져왔어요)

책자엔 이래저래 해서 이게 좋다 먹어라 정도의 정보가 쓰여져 있네요

그럼 음료를 한번 마셔볼까요?


아침 8시 : 스무디 더 그린


앞면과 뒷면 사진이에용

200g 78 kcal 이고
시금치, 사과, 핀넬, 멜론, 포도, 아마씨 가 들어있다네요.

너무 초록초록해서 처음엔 걱정 했었는데 걱정했던 것 보단 맛이 나쁘지 않네요 ㅎㅎ
사과 케일 쥬스 맛이에요

 


점심 12시 : 스무디 더 옐로우



이건 200g에 152kcal 네요 ㅎㅎ
재료로는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밀크가 들어있어요.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칼로리와 맛은 비례하나봐요 ㅜㅡㅜ

 


오후 4시 : 스무디 더 오렌지


200g 에 102kcal 입니다
재료는 사과, 당근, 버터넛스쿼시, 파인애플, 복숭아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마지막 오후 8시 : 스무디 더 레드


200g에 108kcal이구요.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가 들어있어요.

이거는 쓴맛은 없는데 너무 셔서 힘들었어요

이거근데 너무...
배고프네요...

하루종일 과일쥬스만 마셔서 화장실도 자주가게 되고

자꾸 떡볶이 생각만 나고






전 안되려나봐요..

이틀 하고 때려쳤어요ㅠㅡㅠ


일하는데 어지럽고 집중이 안되더라구요...(변명변명)
저녁에 만두구워서 맥주한잔 했습니다! 캬하 이맛에 사는거지


하하하ㅠㅠㅠ





그래도 굶어서인지 수분이 빠진건지
1.5키로정도 감량이 됐긴 됐더라구요 ㅎㅎㅎㅎ
물론 하루지나서 원상복귀했습니다.



블로그보면 다들 성공하시던데 의지가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에겐 역시 운동과 소식이 답인가봅니다!
주스만 먹고는 못살겠네요!

 

아참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은 욕망 보틀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이게 위아래로 튀어나와있어서 병을 많이 기울여야지만 음료가 나오구요... 나올때는 또 확 나와서 잘못하면 흘릴 수도 있겠더라구요.

처음에 괜히 보틀에 담아 먹다가 그냥 바로 빨대꼽하 먹는 방법으로 바꿨답니다 ㅋㅋ그래서 사진이 없네요ㅜㅜ

 

 



그럼 이제 냉동실에 남은 주스 어떻게하죠...?

먹는거라 중고나라에 팔 수도 없구...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