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밋집/디저트] 신상 과자 추천 츄파춥스 X 미니언즈 사탕!

슈퍼그루브 2017. 10. 30. 13:56

후..

저는 마케팅의 노예 같아요. 사탕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귀여운 녀석을 끼워서 팔면 사버리고 맙니다 ㅎㅎ 

(전에도 GS에서 커피 사면 주는 폼폼 인형 사모으느라고 잘 마시지도 않는 편의점 커피를 사모으곤 했었네요)

 

이번에 츄파츕스에서 슈퍼배드와 콜라보를 했다네요. 사탕을 사면 무려 미니언즈 피규어를 준다는!!

 

하나만 살까 하다 정없어보일까 2개를 샀어요 (스튜핏)

하지만 하나만 샀다가 안이쁜게 나오면 슬플거 같아서요 ㅎㅎ

이정도의 크기랍니다. 왕사탕 귀여웡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 미니언즈 색인 노랑 파랑 색이에요

똑딱

뚜껑을 열어보니 사탕과 함께 엄마(?)느낌의 미니언즈가 들어있네용 ㅎㅎ 귀여웡

사탕은 딸기맛인 것 같은데 사탕의 맛이야 뭐 제겐 더이상 중요하지 않죠^_^ (사탕을 별로 안좋아해요, 초콜렛파)

헿 귀여워용

괜히 한번 찌부 시켜봅니다

다음 녀석은 병자(?) 모양의 친구네요 ㅎㅎ

팜플렛을 보면서 제일 갖고싶었던 건뎅 ㅎㅎ 뽑기 운이 있네요 제가... 청약은 그렇게 떨어지기만 하더니... 여기에 내 운을 다쓰나...

둘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눕혔어요

한명은 울상, 한명은 웃상

똑바로 세워도 보았어요

비록 역광이지만 귀여움을 가릴 순 없네요

이게 미니언즈 피규어의 브로셔에요 ㅎㅎ

사실 진짜 다모으고 싶은뎅 12마리를 다 뽑으려면 최소 삼만원이라서요...ㅎㅎ 요즘 절약하려고 노력하는 지라(?) 두개로 만족하려구요

아 참 가격은 하나당 2,500원정도 였답니다.

미니언즈 칭구들만 다시한번 더 클로즈업 +_+

힝 귀엽네요 귀여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