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김생민의 영수증을 듣고 아주 생민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그런 제게 날라온 스타벅스 보고 쿠폰...

Tall 사이즈 음료 무료 쿠폰인줄 알았더니 1+1 쿠폰이었네요.

이런 머리 좋은 스타벅스녀석들...

 

사용 기간은 아래와 같이 10월 12일 부터 24일까지에요. 오늘부터 6일정도가 더 남았으니 스타벅스 그린 회원이나 골드 회원이신 분들은 그전에 한번 들러보셔요

저는 골드 회원이라 (후훗)

티바나 티 음료, 샷 그린티 라테,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얼그레이 티 초콜렛, 보니밤 라떼 모두 다 가능하네요.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는 제 취향이 아닐 것 같고, 얼그레이 티 초콜릿은 평이 별로라... 보니밤 라떼와 샷 그린티 라떼 중 고민하다가 샷 그린티 라떼로 결정하였습니다!

왜냐면 새로운 신상 음료로 포스팅을 하고 싶어서요 후후후.

 

5,900원짜리 음료네요. 괜히 보고 쿠폰 있으면 제일 비싼 음료 먹는게 이득일 것 같아서 딱히 땡기지 않아도 제일 비싼 음료를 먹곤 하는데,

오늘은 마침 땡기는 음료가 제일 비싸서 기쁘네요 ^_^ 절약한 느낌!!

 

영양 정보 입니다.

그냥 기본으로 먹으면 270kcal이고 카페인이 꽤 많이 함유되어있네요. 아무래도 커피 샷에 녹차 파우더까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오늘 또 두근두근한 하루가 되겠군요!

퍼스널 옵션은

커피 샷 추가가 가능하구요. 디카페인으로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시럽을 따로 뺄 수 는 없고 음료의 단 맛은 녹차파우더의 단 맛이라고 하시네요. 만약 좀 덜달게 드시고 싶다면 녹차 파우더의 양을 줄이시면 될 것 같아요... 좀 맛이 없겠지만..

음료가 나왔어요

샷위에 녹차 파우더와 우유를 섞은 뒤에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올리면 이런 비쥬얼이 될까요?ㅎㅎㅎ

뭔가 색이 귀엽네용

근접샷 입니다.

1+1이니 친구와 함께!

친구는 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렸네요 ㅎㅎㅎ 저는 괜히 바닐라 파우더 몇번을 뿌려보았어요.

 

히히 그럼 자리에 가서 음료를 마셔볼까용??

제가 제일 좋아하는 광화문 디타워 점 스타벅스의 쇼파석입니다. 맨 안쪽에 있어서 뭔가 안정적이고 사람들이 많이 안지나 다니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맨날 여기에 앉아요

맛있네요!

제 개인적인 입맛일 수 도 있겠지만 보늬밤 라떼보다 더 맛이 나은 것 같아요. 보늬밤 라테는 처음엔 오! 맛있다 지만 다 먹으려니 좀 너무 달고 질리기도 하였거든요.

그런데 이 샷 그린티 라떼는 좀 달긴 하지만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 적당히 쓴맛을 더해줘 조화롭네요.

우유거품도 부드럽구요. 나는 녹차 라떼를 좋아하지만 좀 너무 달았다! 싶으신 분들에게 제격일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여기에 휘핑크림을 올려서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네요 꿀꿀)

 

예전에 그린티 프라프치노에 샷 추가 해서 슈렉음료? 같은게 인기였던 것 같은데, 비슷한 맛이 날 것 같네요. 그 음료의 라떼 버젼이랄까요??

 

 

 

다음에도 Bogo 쿠폰을 받는다면 이 아이를 한번 더 시켜먹겠어요! 이번 가을 프로모션 음료중에 가장 제 입맛이 맞는 음료인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남기는 스타벅스 가을 신상 메뉴 후기였습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