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증의 스타벅스
가끔 쿠폰 같은걸로 얄밉게 굴지만 이만한데가 없어서 자주갑니다.

저는 주로 사이렌오더로 음료를 주문 하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샷하나 빼고 얼음 빼고 휘핑크림 가득 올려서 먹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로 휘핑크림 따로 먹어도 맛있고


섞으면 이런 느낌의 음료가 완성됩니다.

라떼=에스프레소샷+우유 라면
에스프레소샷+생크림 이어서

라떼보다 좀 더 진하달까요?
여튼 이게 저의 데일리 음료랍니다.


음료를 시키니 쿠폰을 같이 주네요.
찾아보니 이번주 동안 아래와 같은 이벤트가 있었나봐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취급하지 않았던 디카페인 라인을 새로 시작했는지

8월 22일부터 26일 오전 12시 이전에 에스프레소 성 음료를 시키면 디카페인 1+1 쿠폰을 주네요.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기 때문에 쿠폰이 나왔어요.


이 쿠폰 사용도 은근 까다로운데요.
일주일 안에 오후 3시 이후에 가야지만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오후 3시 이후 카페인 음료를 마시면 잠 못잘까봐 신경써주는 스타벅스... 이럴 필요까진 없는데 말이죠^^;

그렇다면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에 관한 설명을 볼까요??


이렇다네요 ㅎㅎ
아래엔 디카페인 커피를 추출하는 방법도 그림으로 이쁘게 그려져있는데요.


(스벅 홈피에서 퍼왔답니다)

사실 디카페인의 가장 큰 단점이 커피가 맛이없다는 건데요.
제가 카페인에 예민해서 오후엔 디카페인 커피를 찾아서 마시는데 커피빈 디카페인 커피 말고는 맛이 일반 커피보다 떨어지더라구요ㅠㅠ

내일 이 쿠폰으로 디카페인 커피 한잔 마셔봐야겠네요 ㅎㅎ



후기는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지만 카페인을 마시면 심장이 두근거리시는 저같은 분들!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을 시키면 디카페인 1+1쿠폰이 나오네요 ㅎㅎ 26일까지니까 서둘러주세용 ^_^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유용하다고 생각돼서 남기는 스타벅스 할인 이벤트 소식입니다

(로그인없니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