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소개의 마지막!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포스팅 입니다


(사진의 맨 오른쪽!)

마시기 전 괜히 한번 봐보는 영양 정보 입니다.


275 kcal나 하네요ㅠㅠ

설명을 보니 파인애플 스무디와 코코넛 밀크가 블렌디드 된 것 같네요.

그럼 실제로 주문해보겠습니당!


비싼음료니 bogo 쿠폰으로 1+1해서 두잔 샀습니다.

(하지만 욕심이었어요...
단음료 2잔을 마시니 너무 달더라구요 ㅎㅎㅎ)


이것도 다른 썸머 메뉴와 마찬가지로 프라프치노용 왕빨대를 주네요. 안에 뭔가 들어있나봐요.


코코넛 밀크가 이렇게 블렌딩 되어있어요.
색감이 참 이쁘네요 ㅎㅎ

맛은 음
새콤 달콤 맛있어요. 음료만 마셨는데 왠지 동남아의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있는 느낌?!

파인애플 쥬스만 있었다면 평범했을텐데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가 섞여 조화를 이루네요.

간간히 씹히는 코코넛 젤리도 맛있구요

단점이라면 위에 언급했다 시피 좀 질려요 ㅎㅎ

제가 워낙 단 음료를 좋아하지 않아 더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 올여름 신메뉴들은 셋다 제게 좀 달게 느껴지네요.
인당 0.8잔 정도 마시면 적당할 것 같은... 다음엔 괜히 욕심내지말고 커피1 단음료1 이렇게 한잔씩 시켜야겠네요


이렇게 코코넛 젤리들이 들어있답니다.
(코코팜 먹고싶다..)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올리는 스벅 여름 신메뉴 포스팅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다른 음료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피치 리치 블렌디드 후기

리얼 콘 프라푸치노 후기

(로그인 없이 클릭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