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피치 리치 블렌디드에 이어
오늘도 신메뉴 솔직 후기!

오늘은 리얼 콘 프라푸치노를 시켜봤는데요.


(이 중 맨 왼쪽이요)

사실 신메뉴 3가지 중에 제일 맛이 궁금했던 음료였어요. 옥수수맛 음료수라니 >_< 도저히 상상이 안갔거든요.

음료수 시키기 전 ​


설명 및 칼로리 정보 알려드릴께요.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은건 아주 좋은데

3...355 kcal ㅎㅎ


밥 두공기 칼로리 좀 안되네요ㅜㅜ

용감하게 시켜봅니다!


(이것도 프라프치노용 왕빨대와 같이 주네요. 옥수수 알갱이 때문인가봐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찬찬히 살펴 볼까요??



일단 눈에 띄는건 휘핑크림 위에 노오란 가루가 톡톡 뿌려져 있는 점이에요.

맛을보니 옥수수 스프 맛이나요. 콘소메맛*_*

요즘 유행하는 꼬북칩 콘스프맛에 있는 시즈닝이랑 비슷한 맛?ㅎㅎ

휩크림은 그냥 기본 휩크림이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슴다


한입 마셔보니



맛있네요 ㅎㅎㅎ
고소하고 달콤해요.

어딘가 익숙한 맛인데...뭐지? 뭐죠???






아!

그 콘푸로스트 말아먹고 남은 우유맛!!!이에요 ㅋㅋㅋ

너무 표현이 저렴했나요...



(초점이 나갔네요ㅠㅠ 죄송합니다)

유전자 변형을 하지않은 옥수수 발견!
그냥 콘옥수수 맛이에요 ㅎㅎㅎ마싯쪙


이 음료의 단점!
이라면

빨대에 옥수수가 껴요ㅠㅠ

먹다보니 옥수수가 안빨려들어와서 보니
빨대에 옥수수 세개가 껴있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음료만 먹다가
마지막에 남은 옥수수 원샷 해줬네요!!


수박바의 녹색부분이, 바나나킥의 마지막 가루가 킬링포인트 인 것 처럼
이음료의 킬링포인트는 가라앉아있는 옥수수 였네요


하아...마싯쪙...


다 마시고나니 좀 입이 달달하네요.

다음에 또 시킨다면
시럽을 반만 넣어서 시킬 것 같아요.
(다 먹어놓고 한입으로 두말하기)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남기는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콘 푸라프치노 후기였습니다

여름 신메뉴 다른 맛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후기

피치리치 블렌디드 후기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