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살충제 계란때문에 난리죠ㅠㅠ?
대기업보다는 영세업체들에게 타격이 클 것 같은 이번 파동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계란빵, 야채빵 집을 포스팅 하려해요.

오랜만에 일산 맛집(?) 포스팅이네요.

(사실 일산이 아니고 화정이에요.)



바로 이곳입니다


화정역 스타벅스 바로 옆에 있어요.

전에 인터넷에서 어떤분이 맛있다고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짱맛....

오늘도 계란빵 1과 야채빵 1을 샀습니다


단체샷


개인샷

레시피는 특별한 것 없이
핫케익가루 같은 빵(?)피에 계란빵에는 계란이, 야채빵에는 마요네즈에 버물어진 야채와 케찹, 소시지가 들어있는데요.


계란빵 단면이에요 ㅎㅎ
계란하나가 통째로 들어있고 양파가 주를 이룬 야채들이 조금 있어요


요건 야채빵!

핫도그 소시지같은게 중간에 들어있고 마요네즈에버무린 야채 (이것도 양파가 주를 이루네요) 케찹이들어있어요.

참 이게 뭐 특별한 건 없어보이는데
한번 사먹어본 이후로 가게만 열었으면 가서 간식으로 하나씩 사먹게되네요 ㅎㅎㅎ
중독성이 있어요 정말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구요.

계란은 당연히 검사 통과된 계란만 사용하신다 하구요




가격은 1,200원씩입니다. 정말 너무 저렴하죠? 만들어먹는 것 보다 사먹는게 저렴할 것 같아요 ㅎㅎ

위치가 안나와서 스타벅스 위치 올려드릴께요!

그럼 여기까지 제돈 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올리는 맛빵 포스팅이었습니다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