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오감자 양념치킨 맛 리뷰를 가져왔어요 ㅎㅎ

오감자 신상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무슨 맛을 고를까 하다가 우리의 느님 치느님 맛을 골랐어요.


앞 뒷면 사진입니당 ㅎㅎㅎ
오감자의 마스코트 요리사 아저씨가 환한 미소를 짓고있네요


영양 성분표에요 ㅎㅎ

글씨가 짤려서 잘 안보이는데 한봉지에 115g이고 634kcal입니다 ㅎㅎ 1회 제공량 30g에 165kcal에요ㅜㅜ
하지만 1회제공량씩 먹는사람이 어딨겠어요. 한번 뜯으면 끝장을 봐야죠!!

그럼 봉지를 뜯어 볼께요


질소가 반겨주네요 ㅎㅎ

이것도 괜히 접시에 담아봅니다


양념치킨냄새? 떡볶이 양념냄새 같은게 나네요 ㅎㅎ

그럼 맛을 볼까요?


모양과 질감은 일반 오감자와 같아요 ㅎㅎ
시즈닝만 다른데



맛있어요.

양념치킨이다! 라고 먹자마자 느낌이 오는건 아니지만
달고 짜고 해서
계속 먹게되네요 ㅎㅎ

다행히 맵지는 않구요.

단점이라면 과자가 단편이라 나중에는 좀 물리기도 했어요 (하지만 다먹었다는)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올리는 신상과자 오감자 양념치킨맛 리뷰였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