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찜통 더위였는데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 왔네요. 날씨가 쌀쌀하다 못해 쓸쓸해 졌어요.

다들 가을 맞이 준비는 하셨나요?

저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서 열심히 신상 과자들을 사먹어 보고 있답니다(?)

가을만 되면 입맛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저는 ㅎㅎ

 

여튼 이번 과자는 퇴근길에 사먹어본 신상 감자칩 농심 감자 군것질 입니다!

제가 갔던 편의점에서는 한봉지에 2,000원이었습니다.

오리지널 맛과 베이컨 맛이 있군요. 어떤 맛을 살 까 고민하다가 둘다 삽니다.

(혹시 안산 맛이 더 맛있을 수 있잖아요 ㅠㅠ)

옛날 교복을 입은 감자같은 애가 감자칩을 먹고 있는 그림이 앞에 그려져 있구요. 동족을 먹다니 잔인한 감자..

바삭바삭 하다고 강조 하네요

뒷면이에요. 혹시 성분이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대해서 봐보세요

칼로리 성분표 입니다.

1회 제공량 당 195 kcal, 한봉지 당 390 kcal네요. 흑흑 한봉지에 밥 두공기 정도 되겠군요

봉지를 한번 뜯어볼께요.

안녕 질소야?

그래 감자칩은 연약하니까.. 질소가 꼭 필요하겠죠...

그럼 근접샷을 한번 찍어 볼까요?

역시 연약한 친구라 조금 부셔졌네요

완전체를 찾았다!

진공 공법으로 더 바삭바삭하다고 하는데 그것까진 모르겠고, 감자칩 중 가장 유명한 포테이토칩과 비교해 본다면 조금 더 감자가 두꺼운 편이에요. 그 외의 엄청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표지가 귀엽고 갑자칩은 맛있으니까요 ㅎㅎㅎ

 

그다음은 바베큐 맛인데요

오잉 이건 오리지널 맛보다 칼로리가 10kcal더 낮아

한봉지당 380 kcal네요!

왜 오리지널 맛 보다 바베큐 맛이 더 낮은건지 ㅋㅋ신기하네요

 

이것도 다치지 말라고 이렇게나 안전하게(?) 포장해줬네요 ㅎㅎㅎ 고마워요 농심!

자세히 보시면 빨갛고 까만 시즈닝같은게 뭍어있는게 보이시죠?

저게 바비큐 맛을 내주더라구요.

이 맛은 다른 감자칩 과자랑 좀 다른 것 같아요.

시즈닝이 음...뭐라고 해야하지... 안매운 라면스프 같은 맛이 납니다. 인공적인 바베큐 향과 감칠맛이요 ㅎㅎ

그래도 감자칩은 여전히 맛있으니까요.

 

신상 과자라고 해서 좀 기대 했는데 포테이토 칩이랑 비슷한 맛이에요. 진공 공법이래서 좀 더 바삭한 것 같이 적어 놨는데 감자칩 치고 안바삭한 감자칩 없잖아요..

(미안하다)

 

그래도 신상이라 프로모션 같은걸로 편의점에서 1+1하는 행사 같은게 있을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우왕 신기하다 중독성 있다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그냥 맥주 안주로 무난히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괜찮아서 올리는 농심 감자 군것질 과자 포스팅이었습니다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