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열일하는 스타벅스!

얼마전에 얼그레이 티 초콜릿의 실패(?)때문인지 얼마 지나지 않아 보늬밤 라떼 신상이 새로 나왔어요 ㅎㅎ

가을이면 밤 파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잖아요. 밤 라떼라니 정말 설레이더군요.

비록 명색이 다이어터지만 밤라떼 맛이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ㅎㅎ


벌써 꽤 쌀쌀해졌지만 아이스로 시켰어요 ㅎㅎ 저는 단 음료가 따뜻하기까지 하면 너무 달더라구요ㅜㅡㅜ

310kcal네요 !

퍼스널 옵션인데요.


보늬밤 소스, 보니밤 휘핑크림, 보니밤 드리즐을 고를 수 있는게 신기하네요.

저는 얼음을 적게, 우유를 많이 하고 나머지는 그대로로 해서 시켜봤어요 ㅎㅎㅎ
(휘핑크림을 많이 하고 싶었지만 양심상 참았답니다)

곧 닉네임이 불려지고 음료가 나왔어요


연갈색을 띄는게 정말 맛있어보여요

휘핑크림과 드리즐도 갈색 빛을 띄는게 밤이 정말 들어가있는 것 같아 보여요 ㅎㅎㅎ



그럼 한번 마셔볼까요?



(아이스에 휘핑크림을 올려서 좀 지저분해보이네요ㅠㅠ)

맛은...음...

맛있어요!!
완전 존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볼 만 하네요.


맛을 묘사하자면 삶은밤 네개와 시럽을 넣고 우유에 넣고 갈아 위에 휘핑크림을 올린 맛?!

가짜 밤 향이 아니라 진짜 밤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다만 저한테는 좀 달았어서 다음에 먹는다면 시럽빼고 휘핑크림을 많이 해서 먹을꺼 같아요.
(변치않는 휘핑크림 사랑)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마셨다가 맛있어서 올리는 2017년 가을 스벅 신상 보니밤 라떼 였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