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때 F(x)의 루나 양이 살을 엄청 빼고 이뻐진 모습으로 나타나 사람들을 놀래켰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사실 루나양이 일반인이라면 근육 많고 건강한 몸매였을텐데 아무래도 걸그룹이다 보니 다이어트를 해야만 했었나봐요. 하지만 건강하고 뭐고를 떠나서 확실히 다이어트 후가 이쁘긴 하네요 ㅎㅎ

 

루나양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밝힌 것은 레몬 녹차 물 다이어트 인데요. 이것만 일주일동안 먹고 운동을 병행해서 일주일에 8kg을 뺐다는 그 전설의 다이어트 입니다.

 

저는 원래 이런 급작스럽게 식이를 조절하거나 하는 다이어트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다음주에 스냅을 찍기로 갑작스럽게 일정이 정해지는 바람에 이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레몬과 녹차!

 

사실 이 다이어트를 하기로 오늘 아침에 결심하였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마트에 레몬을 사옵니다.

회사이기 때문에 레몬 즙을 짤 수가 없어 껍질을 귤 까먹듯이 까 줍니다.

또 마침 회사 탕비실에 녹차가 없더라구요^^;;

옥수수 수염차 밖에 없어서 그냥 홍차로 해봅니다. 뭐 녹차나 홍차나 비슷하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ㅎ 이래저래 야매네요

레몬을 까서 넣어준 뒤 나무 젓가락으로 푹푹 눌러 즙을 짜줍니다. 거기에 홍차 우린 물을 넣으니 이런 이쁜 색깔이 나오더라구요.

 

지금 저 마이주스 병으로 3병째 리필해서 먹는데, 그때 마다 레몬을 젓가락으로 푹푹 눌러 즙을 더 짰어요.

그러니까 아직도 레몬 맛이 진하게 나요!

총 2L를 먹어야 하니 앞으로 두세번은 더 짜서 먹어야 하는데 그때까지도 레몬맛이 났으면 좋겠네요 ㅎㅎ 레몬 넘 맛있어요+_+

 

물론 칼로 잘라 레몬즙을 짜고 레몬 두개를 동동 띄우는게 훨씬 이쁘겠지만.. 회사라 어쩔수 없이 야매로 해보았는데 나쁘지 않네요.

 

요즘 레몬 디톡스 제품도 간편하게 나온게 많지만 확실히 불편한게 돈이 덜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레몬즙을 먹는 즉시 직접 짜주니 신선하기도 하구요 ㅎㅎㅎ

 

다음주 토요일까지 3kg이 빠지는게 목표인데 잘 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부디 성공해서 성공 후기 포스팅을 남기고 싶네요 ㅠㅠ 실패한다면 이 포스팅만 덩그러니 남을테니 같이 슬퍼해주세요 ㅎㅎㅎ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