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아이허브 택배가 왔어요 ㅎ_ㅎ

예전 한참 소비요정이 강림했을때에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아이허브 택배를 받았었는데, 요즘 김생민의 영수증을 듣고 소비습관을 고치려고 많이 노력중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한 한달정도 저의 과자 상자가 비어갈때즈음으로 해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설레이는 택배샷)

 

1. 첫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Chimes ginger chews 입니다.

이 제품은 항상 오리지널로만 먹어보다가 이번엔 peppermint 맛으로 시켜보았는데요. 생각과 페퍼민트의 조합이 익숙하진 않았지만 평이 좋았던지라 도전해 보았습니다.

 

 

칼로리 성분표에요. (사진찍기전 뜯어서 먹어버리는 바람에 붙여서 사진 다시 찍었어요ㅠㅠ)

 

사탕 봉지 샷 ㅎㅎㅎ

오리지널은 초록색이었던것 같은데 민트 답게 양 옆 테두리 부분이 민트색이네요

 

캐러멜 샷 입니다. 오리지널과 비교하자면 겉모습은 똑같아요 ㅎㅎㅎ 생강젤리 위에 하얀 설탕가루.

 

가장 중요한 맛은요...

아주 괜찮아요!

오리지널이 좀더 생강생강하다면 페퍼민트는 끝맛이 민트로 깔끔하게 잡혀서 조금 덜 질리는 맛이랄까요?

차임스 진져 츄 제품들이 아주 괜찮은것같아요. 다른 맛도 사보려구요 ㅎㅎㅎ

제가 수족 냉증이라 날이 추워지면 생강이 필수품이거든요. 생강을 생으로 먹긴 아직 좀 과해서 생강캡슐이나 생강 젤리를 먹어요. 그럼 확실히 몸에서 열이 나고 덜 춥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임상실험(?)해보세요 ㅎㅎ

 

 

2. Made in nature 사의 Raisins 입니다.

이제품은 제가 한때 베이킹에 빠졌을 때 자주 샀었는데요. 이렇게 6통으로 소분되어있는게 있고 한통에 크게 들어가 있는게 있어요 ㅎㅎ

 

저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위해 1.5 OZ짜리를 샀어요

 

칼로리 성분표이구요

 

 

통을 열어보면 조금 당황스럽게도 종이통에 바로 건포도들이 있어요.

보통 한국 제품들은 안에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확실히 과대 포장이 아니네요(?)

양은 한통 거의 가득 들어있어요

 

(귀여운 내사랑 건포도들)

저는 건포도를 매우 좋아하는지라 이제품을 자주 사서 먹었었는데요. 한번은 오래된 제품이 배송 왔는지 기름냄새? 쩐내? 같은게 나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환불 받을 자신은 없고 그냥 버리고 그다음부터 안샀던 제품이었는데

오랜만에 산 레이진스 는 다행히도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허브 제품들중에 가끔 잘못 걸리면 이상하게 오래된 맛이 나는게 있던데... 그런데 제가 운이 안좋다기 보단 가끔 상품평들을 보면 그런 불만 글들이 꽤 적혀져 있더라구요

ㅜㅜ

 

이건 제가 비록 아이허브 덕후지만 쇼핑몰이 좀 더 성장하기 위해선 개선해야 할 점으로 생각이 됩니다 ㅎㅎ

 

 

3. 요즘들어 가장 자주 사는 ATKINS 사의 Caramel chocolate nut roll 입니다

이제품은 한화로하면 한 7~8천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개당 1500원정도)

그닥 저렴하지 않지만 그래도 이 제품을 꾸준히 사는 이유는

1. 프로틴 함량이 타 에너지바에 비해 높고

2. 설탕 함량이 낮은 편이고

3. 견과류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크기는 이정도 이구요

저는 가끔 아침이나 점심 대용으로 먹는데 든든함이 꽤나 가더라구요. 운동하는 제 친구는 운동 전에 밥먹기는 좀 과하니, 적당이 에너지를 내주는 용도로 하나씩 먹더라구요 ㅎㅎㅎ

운동하는 친구나 다이어트중인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4. ATKINS 사의 Endulge Peanut butter cups

이 친구는 처음 시도해본 초콜렛이에요 ㅎㅎㅎ 한때 리세스의 피넛 초콜릿바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왠지 여기서도 그런 맛이 날 것 같아서 사봤어요

 

칼로리 성분표 입니다

 

총 10개가 들어있네요 ㅎㅎ 뭔가 귀여웡

 

안에 초컬릿은 이만한 크기에요 ㅎㅎ

그럼 단면샷을 한번 볼까요?

 

안에 이렇게 피넛버터가 가득 들어있네요

맛은 엄청나진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단짠이 조화를 이루어 금방 먹게 되는 맛인 것 같아요.

 

하지만 뭔가 입에 겉도는 초콜릿 느낌? 아시려나요?ㅎㅎㅎ 뭔가 초콜렛이 잘 안녹이서 몽글몽글한...? 그런 느낌이 들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번에는 안살 것 같아요

ㅠㅠ

 

이외의 요리해서 먹어야 하는 커리와 버터를 샀습니다 ㅎㅎ (따로 단독 사진은 찍어둔게 없어서 홈페이지 캡쳐본으로 대신 할께요)

 

 

5. Kichens of india, Curry paste for tikka masala, Chiken curry paste

 

인도 커리를 좋아하는 지라 두개씩 샀네요 ㅎㅎㅎ티카 마살라 맛도 아주 맛있고 치킨 카레 맛도 아주 맛있어요 정말 인도 커리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이 나더라구요 (강추강추)

 

 

 

6. Organic valley purity farm, 정화된 유기농 Ghee butter

기버터는 두번째 구매인데 다른 버터에 비해 끓는점이 높아서 가열해야하는 요리를 할 때 넣기 좋더라구요.

 

 

그럼 여기까지가 제가 너무도 즐겨 사용하는 쇼핑몰 아이허브 쇼핑 후기였습니다. 전반적으로 간식들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네요 ㅎㅎㅎ

 

요즘 또 할인코드들이 많이 나오던데 한번 이용해보시구요

 

다음 글들은 다른 분들이 좋아한 글 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