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가을이 살짝 온 것 같아요. 며칠전만 해도 비온뒤에도 덥고 꿉꿉했는데 요즘엔 선선한 느낌이네요.
가을이 오니 말이 살찌고 나도 살찌고...

이럴땐 빵이 제격이죠!!

이번 소개할 곳은 르빵! 빵좀 먹어보셨다 하시는 분들은 익히 들어보셨을 텐데요. 지점은 잠실역 근처에 본점을 시작으로 롯데타워점, 명동성당점, 마지막으로 망원역점 이렇게 네군데가 있습니다.

네군데 다 저에게 직주근접한 거리라 다 가보았는데요. 네 지점 다 같은 맛을 냅니다. 그러니 맛이 다를까 걱정하지 마시고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돼요.

그럼 빵소개를 시작해볼까요?
저는 거의 르빵의 모든 빵을 먹어봤다고 자신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 베스트들을 골라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첫째로 제일 유명한 밤식빵! (4,700원)

밤식빵계의 유명인사죠?ㅎㅎ 그간 유명하다는 밤식빵집의 밤식빵들을 먹어봤는데 르빵만한데가 없더라구요.


저 밤 양좀 보세요. 좋은건 가까이 가까이


밤은 달달하고 빵부분은 담백하고, 또위에 소보로부분 떼어먹는 것도 별미에요.

밤식빵이 나오는 시간은 2시, 5시라고 합니다. 예약도 가능하지만 명동르빵점의 경우는 일주일전에 예약이 다 차버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예약가능 물량 외의 직접가서 살 수 있는 물량이 따로 있으니 밤식빵 나오기 10~20분 정도 전에 가서 대기하시면 거의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음은 모찌코바시 입니다. (3,000원)


저는 빵도 좋아하지만 떡도 못지않게 좋아하거든요.
이 모찌코바시는 음.. 혹시 LA찹쌀떡 드셔보셨나요? 그 느낌이에요.
찹쌀에 당절임된 콩들이 들어있고 그걸 구운 느낌!

단면샷 갑니다


식감이 느껴지시나요? 인기가 엄청 많은 메뉴는 아니지만 저는 가면 한개씩 꼭 집어와요.

​​
그 다음은 요거트 통밀브레드 입니당 (3,500원)


이건 빵이 아니라 쿠키 같은 식감이에요. 글루텐이 없고 오독오독 한!

거기에 각종 말린 베리류와 견과류들이 가득 가득해요. 다른데 요거트 통밀 브레드에 비해 좀 탄맛이 난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탄맛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ㅋㅋㅋ

​​다음은 그 유명한 맘모스 빵입니다. (6,700원)
한지점당 거의 2~3개의 물량밖에 나오지 않는 레어템 중의 레어템!
그래서 예약도 따로 안되는데요ㅜㅜ 이빵을 살 수 있는 방법은 오직 가서 기다리는 방법 뿐이랍니다. 빵이 3시에 나온다니까 빵나오기 20분정도? 전에가서 기다리면 살 수 있었어요

빵샷 일단 보여드릴께요.


짜잔
저 어마무시한 크기 보이시나요? 저 쟁반은 그 수박먹을때 쓰는 큰 플라스틱 쟁반인데 그게 가득 차는 크기 랍니다. 들고올 때 팔아파서 죽는줄 알았다는 ㅜㅜ

단면샷은요


이정도에요.

다른 맘모스빵들은 보통
생크림/완두앙금/잼 이런식으로 속이 채워져있잖아요.

르빵 맘모스빵은 확실히 다릅니다!
​​찹쌀떡/치즈크림/각종견과류/잼

이렇게 속이 채워져있어 많이 달지않고 쫀득쫀득 고소 하더라구요.
구하기 힘든 빵이지만 르빵에서 빵 한개를 고르라면 저는 맘모스빵을 고르겠어요!ㅎㅎ


​​마지막으로 통 딸기 생크림 케익!
(1호 32,000원 / 3호 45,000원)


요즘에는 딸기 철이 아니라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밤식빵과 함께 르빵 빵의 양대산맥! 딸기 생크림 케익입니다.
케익이 굉장히 부드럽고 딸기가 많아서 이쁘게 자르긴 힘들었어요. 하지만 그 맛은

진짜 맛있어요.

특히나 저 크림이 생크림 100%가 아니라 크림치즈가 섞여있는 크림이라 딸기랑 더 잘어울리기도 했구요. 생크림만 있었다면 지루했을지도 모르는 맛을 한층 끌어올렸달까요?ㅎㅎ

홀케익을 구매하실거라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자매품 블루베리 생크림 케익도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ㅠㅡㅠ


여기까지 제가 애정하는 빵집 르빵 후기입니다.
제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이에용 ㅎㅎ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