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공덕역 근처에 2박3일간 갈 일이 있어서 맛빵집을 검색하다보니 일토브레드가 보이더라구요. 팥덕후라 단팥빵을 먹으러 가고싶었는데 이제 안파신다고 해서 다음에 가야지 하고있었는데ㅜㅜㅎㅎ 그래도 나머지 빵들이 맛나보여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빵들은 모두 예약했구 가서 보니 할아버지 흑임자빵이 탐나서 이친구도 같이 샀어요


영수증임니당



처음으로 바질샌드위치에요 *___*


같이갔던 친구는 이 빵을 베스트로 뽑았어요. 치아바타 사이에 바질페스토와 치즈만 있는 간단한(?)빵이었은데 치즈가 고다치즈 같더라구요. 향도 진하고 비싼치즈 맛이었어요


이건 제가 제일 기대한 단호박 크림치즈 빵이었습니다.


갓빵을 노려 오픈시간에 갔던 저희의 치밀함 덕분에 뜨거운 빵을 겟할 수 있었어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빵은 갓 만든 빵인 것 같아요!
후기들이 많이 안달다는 평이 있어 조금 걱정이었는데 저는 아주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안달아서 많이 먹을 수 있어서요>< 같이갔던 친구는 소시지빵과 스콘을 좋아하는 입맛이어서 안맞겠거니 했는데 되게 잘먹더라구요. 깨있는 부분이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빵속에 호두가 꽤 있었는데 호두가 단호박의 수분때문인지 눅눅해져버렸어요ㅠㅠ 눅눅한 호두는 시러시렁.... 하지만 다음날 알토브레드를 갔을때도 또 사먹었어요. ㅎ헤헷 한입으로 두말하기!

이빵은 찹쌀 완두콩 통밀빵이에요 ㅎㅎㅎ




이빵도 위에 올라와있던 호박씨가 킥이었어요 넘 고소하고 속은 떡이랑 빵이랑 절묘하게 섞여있어요. 콩은 당절임된 완두콩 강낭콩 병아리콩 세종류가 들어있었어요. 빵인듯 떡인듯 든든해서 좋았어요

이빵은 예약안하고 갔지만 궁금함에 담아본 할아버지 흑임자 통밀이에요 ㅎㅎㅎ


빵속에 흑임자크림치즈가 알맞게 들어간 빵이었어요


이빵은 크랜베리 스콘입니다.

저는 아주조금 떼어서 먹어봤는데 그냥 스콘맛이었어요(스콘맛 잘알못). 같이먹었던 친구가 골랐던 빵이라 그친구가 다 먹었는데 맛있었대요. 촉촉한 스콘이었던거 같아요

이빵은 블루베리 크림치즈 통밀빵이었어요



이빵 처음먹었을 땐 따뜻해서 좀 이상했는데 시간이 지나 식고나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여기까지가 알토브레드 후기입니다.

저는 워낙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라 다 잘먹긴 하지만 여기 빵은 모두 맛있더라구요. 빵도 통밀이라 살이 덜찔거같은 느낌도 있구요. 안의 재료들도 양질의 재료였던 것 같아요.

주인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다음에 공덕이나 마포 근처에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예약 꼭 하시구요!!

제돈주고 사먹고 맛있어서 올리는 후기에용
(로그인이 필요없는 좋아요 꾹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