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안녕하셨나요. 저는 안녕하지 못해요... 요즘에 회사 일이 갑자기 바빠져서 매일 야근에 야근이네요.

이럴때일수록 더 필요한 영양제!

저는 주로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사는데요. 배송이 빠르고 종류도 많은데다가 국산 영양제들보다 첨가 성분들도 월등히 좋더라구요.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영양제 하루치 먹고


(매일 하나씩 꺼내먹기 귀찮아서 천원짜리 약통 두개 사서 하나는 회사에 하나는 들고다니면서 먹어요)

저렇게 먹으니 일주일에 며칠치를 먹었는지 딱 보이고 좋더라구요.

그럼 제가 먹는 영양제들을 소개할께요

첫번째로 종합비타민!
(제품명 : Yum-V's multi vitamin)



물론 알약이 칼로리도 낮고 성분도 좋지만 저는 미식가이므로(?) 젤리 비타민을 먹습니다. 왜냐하면 영양제들은 맛이 없으니 마지막 입가심 용으로 맛있는걸 하나 먹어줘야 하거든요 ㅎㅎ

보통은 곰돌이 젤리를 사는데 하필 제가 이걸 샀던날 그게 품절되어서 산 라즈베리맛 종합비타민 젤리!


(평소엔 이걸 사놔요)

성분도 곰돌이 젤리와 비슷하고 겉에 설탕이 묻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단점이라면 과식을 부르는 맛?!
제가이거 한번에 10개정도까지 먹어봤는데 속이 울렁울렁 하더라구요. 비타민젤리는 과식하지 마세요ㅠㅠ

다음은 루테인 입니다
(제품명 : Doctor's best 옵티루트(opti Lut) 루테인) ​


처음엔 눈 건강까지 신경써야 되나 싶어서 안먹었었는데 직장 선배 말 듣고 생각이 바꼈어요. 우리 직장인들이 하루 중에 쓰는 기관이 눈밖에 더있냐. 그러니까 루테인 챙겨 먹어라 라는 ㅎㅎ
이건 다먹어서 영양제 사진이 없는데요. 사실 먹는다고 눈이 확 좋아진다 그런건 못느끼지만 그래도 하루종일 고생하는 눈에게 미안해서 꼭 챙겨먹는 녀석 중 하나랍니다

다음은 오메가 쓰리 입니다.
(제품명 : Madre Labs, DHA 700)



처음에 오메가3 를 먹었을 때 하루종일 속이 비려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는 코스트코 오메가3는 안맞았어요. 아직도 겁나서 매일 챙겨먹지는 않지만 생선을 일주일동안 안먹었다! 싶으면 한번씩 챙겨먹어요.
다행히 요친구는 괜찮더라구요. 혹시 오메가쓰리 못드시는 분들 한번 도전 해보세요 ㅎㅎ

그 다음은 스피루리나
(healthy origins, 유기농 스피루리나)



이건 사진상으론 잘 못느끼시겠지만 왕 큰 대용량이에요. 처음 체험분을 먹어보고 괜찮아서 대용량으로 주문 했네요.

스피룰리나는 민물에 사는 청록 조류로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완전한 영양 구성분을 전달해 줍니다. 스피룰리나는 밀도 있는 영양성분과 치료 효과 때문에 남미와 아프리카 지역의 고대 문명에서 사용되었습니다.

Healthy Origins 패리 유기농 스피루리나는 60% 이상의 천연 단백질, 파이토피그먼트, 아미노산, 지방산, 무기물, 비타민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라고 아이허브에서 설명해주네용 ^^
해조류 섭취도 부족하고 단백질 섭취도 부족하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하루 세알씩 꼬박꼬박 먹는 친구에요 ㅎㅎ

다음은 통이 집에있어서 실사 대신 아이허브 화면으로 대체할께요
생강 입니다
(제품명 : solaray 생강뿌리)


저는 수족냉증이 심하거든요.
주변사람들이 여름에 더울 때 제 손과 팔을 잡으면 시원하다고 할 정도로 아주 더운 한여름이 아니라면 더위도 잘 못느꼈었어요.

사실 다른 영양제들은 먹었다고 몸으로 느낄 정도로 확 좋아진거는 못느꼈는데 생강뿌리는 달라요.

제가 이걸 먹은지 한 6개월 정도 됐는데 이제 손발이 따뜻해요.
복용 방법은 저는 겨울에는 수시로 먹었구요 (신기하게 아침에 3알정도 먹고 출근하면 하루종일 좀 덜 추워요)

이 브랜드 말고
nature's way 라는 브랜드의 생강 가루도 있는데요


이것도 효과는 비슷한 것 같아요. 생각하시기에 더 가성비 있다고 생각하시는 거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생강 알약 하니 또 생각나서
한 때 겨울에는 수족 냉증이 너무 심해서 간식으로는 생강 젤리도 먹었었어요


(제품명 : chimes 생강츄, the ginger people gin gins)
제 입맛에는 차임스 생강젤리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왜냐하면 생강 맛이 더 많이 났거든요)
수족 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생강 강추 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산균들
유산균은 정말 많은 브랜드들을 먹어보았는데요. 그중에 베스트는
(제품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100 probiotics)


이 친구 에요.

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브랜드의 제품은 유산균 마리수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저 위 상품은 1000억 유산균 제품이고 50억, 300억 유산균 제품도 있어요.


(이렇게 말이죠)

유산균을 비롯한 세균들이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 받으려면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 소장까지 도달 한 다음 장에서 증식해야지 한다 하네요.
저도 처음엔 유산균이고 프로바이오틱스고 같은 제품인 줄 알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숫자가 중요한 거드라구요.

여성분들 만성 변비나 여름에 덥고 습할 때 질염같은 거 걸리기 쉽잖아요. 그럴 때 프로바이오틱스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기까지 저의 하루 영양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참. 광복절 맞이해서 아이허브에서 10%할인이 또 있더라구요. 구매 계획 있으신 분들은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써져있는 추천코드와 프로모션 코드를 구매하실 때 입력하시면 자동 할인돼요)

그럼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됩시다 :-)

제돈주고 사먹고 맛있어서 올리는 후기에용
(로그인이 필요없는 좋아요 꾹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