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이걸 먹어서 살이 막 빠졌다는 광고글 아닙니다.)

우연히 얻게 된 스키니랩 시크릿 풋사과 다이어트


(몇개 먹고 벌써 이 것 밖에 안남았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이런 이런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대충 보니 풋사과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다이어트를 하는데에 도움이 된다는 말 인 것 같네요.

가격은 인터넷가로 한봉지에 천원?
14개 든 박스가 14,000원 정도 하네요 ㅎㅎ
(콜라 생각하면 비싼 것 같기도 해요)

그럼 한번 먹어볼까용


종이컵 한컵에 타서먹으면 딱 맛있는 것 같아요.



가루를 탈탈 털어 넣고 저어주면
(찬물에는 쉽게 녹지 않으니 열심히 저어주셔야 해요)


이런 음료수가 되는데요!

일단 맛있습니다 ㅎㅎ
사과맛 홍초 같은 느낌에요.

효과는...음...
살이 빠지는 건 모르겠고 일하는 중간이나 공부하는 중간에 간식이 땡길 때 다른 간식보다는 건강할 것 같아요.
맛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저는 뭔가를 먹어서 살을 빼는건 단언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밥대신 쉐이크를 먹는다고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그냥 쉐이크 칼로리가 평소에 먹는 밥 칼로리보다 낮기 때문에 살이 빠지는 것 같아요.

이것도 밥을 다 먹고 이걸 먹는다고 살이 빠진다기 보다 다른 간식 대신 이걸 먹거나 밥대신 먹으셔야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꺼에요 ㅎㅎ

뭔가를 먹어서가 아니라 뭔가를 안먹어야지 이 애속한 살들이 빠지는 것 같아요ㅠㅠ


다이어트 보조제 포스팅인데 너무 현실적인 말만 했나요...


하지만 제가 이제까지 수많은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보고 느낀 점이랍니다. 몸은 정직해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남기는 스키니랩 시크릿 풋사과 포스팅이었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눌러주시면 앞으로 제 포스팅에 있어서 큰 응원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