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너무 옛날 개그인가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너무너무 아끼는 라멘집 삼방매 입니다.
이 라멘집은 송파 미슐랭 가이드를 보고 알게 된 곳인데요. 집근처이기도 하고 해서 주말 점심 먹으로 고고!


(두근 두근)

가게안은 진짜 일본 가게처럼 작고 아담했어요.
4인용 테이블 2개에 벽보고 앉는 좌석 6개 정도? 그리고 신기한게 일본 라멘집 처럼 기계로 주문을 받더라구요.

여기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매운 돈코츠 라멘과 차슈 덮밥을 시켰습니다.
주문하는 자판기에 면과 계란, 차슈등을 추가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먹었답니다.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짠!

매운 돈코츠 라멘 입니다!!
국물 맛이 엄청나더라구요. 술을 먹진 않았지만 해장 되는 느낌...?


국물이 많이 맵지는 않았구요 (매운거를 좋아하지만 잘 못먹는 제 입맛에도 먹을 만 했어요)
숙주나물과 쪽파 그리고 특이하게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더라구요.
처음엔 뭘까 했는데 가끔가다 하나씩 툭툭 터지는게 고소하고 묘하게 조화롭더라구요.
반숙란은 언제나 사랑이구요 ㅎㅎ 계란 하나 추가 할 껄 그랬어요

고소+매콤=짱맛!!



(글쓰다가 침 꿀꺽 삼켰네요)



다음은 챠슈 덮밥입니다



짱큰 차슈가 밥 위에 올라져 있고 그 위엔 송송 썬 쪽파와 채쳐진 생강 절임이 있었어요.
고기 덕후라 시키고나서 차슈를 추가했어야 했나 싶었지만 나온 음식을 보곤 다행이다 싶었어요. 그만큼 챠슈가 컸답니다.


고기는 잘 조리되어서 아주 부드러웠구요.
(어쩜 이렇게 고기를 부드럽게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었답니다 ㅋㅋㅋ 영업비밀이겠죠ㅠㅠ?)

밥위에는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어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물론 고기와 같이먹으면 더 맛있지요!!


ㅎㅎ

그러면 이제 먹어볼까요?!!


숟가락 위에 밥을 올리고 고기를 올리고~~

저희는 여기에 맨밥까지 추가해서
라멘 국물까지 싹쓸이 했었습니다!

만약 먹는양이 좀 크신 분들이라면 밥추가/차슈추가/계란추가 등의 옵션도 있으니 한번 고려해보세용.

여기까지 제돈주고 사먹었다가 맛있어서 추천 드리는 석촌호수 맛집 삼방매 였습니다.
로그인 없이 눌러지는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앞으로 포스팅 하는데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다른 분들이 좋아요한 글들입니다



댓글